top
bottom
SITE 내 검색  [옵션]
 자유게시판
 사이트이슈
 전립선염 치료기
 전립선비대증 치료기
 전립선염 완치기
 전립선 Q/A
 전립선과 남성
 전립선 뉴스
 전립선 리포트
 전립선 자가진단
 전립선치료 가이드라인
 전립선치료 대체의학
 운영자료보관실
전립선 전문사이트
 직거래장터
굿헬스kr
하라체어
전립선염의 PCR-S 진단의 효과와 한계

전립선염의 PCR-S 진단의 효과와 한계

 

전립선염에서 하나 약간 썰렁한 미스테리 하나가 있다. 세균성에서 PCR로 세균을 확인하고 세균을 제거시켰다하더라도 증상은 그대로 남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름만 만성비세균성전립선염으로 바뀔 뿐이다. 그러나 그렇다 하더라도 세균을 신속, 정확히 파악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작업은 매우 중요하다.

 

1. 일단 몸의 다른 부위로 병원균이 번지는 것을 막고, 2. 섹스 파트너로의 병원균의 전염을 막고, 3. 몸에 부작용을 줄 수 있는 항생제의 오남용을 막고, 4. 내성균의 출현을 막아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일단 균이 남아 있다면 절대로 전립선염은 완치가 될 수 없다. 마찬가지로 성배우자가 질염이 있다면 절대로 전립선염의 수렁에서 나올 수 없다. 균이 발견되면 반드시 배우자도 함께 치료해야 한다. 1. 원인균의 제거, 2. 전립선에 형성된 농양과 염증조직들의 제거, 3. 전립선의 면역능력의 회복. 이것이 그동안 제가 완치자들을 통해 본 완치의 공식이다. 양방이든 한방이든 원리는 이러한 면에서는 비슷했다.

 

이 세가지 중 하나라도 만족되지 않는다면 증상이 잔존하거나, 재발하거나, 쉽게 재감염되게 된다. 카페지기가 보았을 때, 효과적인 전립선염 치료를 위해서는 정밀한 진단(PCR-S같은)방법, 효과적인 항생제 처방같은 양의학적 방법과 한방을 통한 면역능력의 회복, 양방, 한방 등의 방법을 통한 농양, 염증조직 배출 등 양방, 한방의 협조적인 체제가 요구된다.

 

그동안 카페에서 보기에 가장 치료가 어려운 경우는 세균이 전혀 검출이 안되면서 원인도 모르게 발병한 케이스의 전립선염들 같았다. 원인을 모르기에 치료도 어려운 것입니다. 이런 환우들까지도 정확히 치료해내는 의사, 이 의사야 말로 전립선염 치료의 최고수가 될 것이다. 전립선염 치료의 최후 종착점이다.

 

 

 

* 덧붙이는 글

 

카페지기가 왜 별안간 뭘 잘못 먹고 PCR을 이렇게 떠드느냐 하는 분들 있을 것이다. 그간 카페에서 요도염치료를 잘못해서, 심지어 만성비세균성전립선염 판정을 받고도 부인이나 애인에게 질염을 유발시키고 가정문제를 일으키거나 심지어 가정이 파탄까지 난 경우를 많이 보아왔다. 모두가 진단의 부정확성 때문에 발생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치료중인 분들도 그 세균성의 진위가 의심되거나 실제로 세균성임에도 불구하고 원인균과 적합한 항생제 선택의 잘못으로 치료기간이 길어지거나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어떤 분은 항생제 복용이 필요없음에도 항생제를 장기복용해 다른 장기를 상하게 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만일 현재 국내에 있는 PCR-S  검사가 기존의 검사법에 비해 정확하고 비용도 부담이 되지 않는다면 이 최신의 검사기법은 많은 사람들을 병원균으로 인한 질병으로부터 더 효과적으로 지켜주고 항생제의 오남용으로 인한 문제들도 휠씬 더 줄여 줄 것이다.

 

카페지기가 추구하는 목적은 간단하다.

 

진단을 더 정확하게, 더 싸게, 더 건강하게 

 

 

전체자료보기

 
필통한의원
백두한의원
 
Page View
오늘 23326 통계
전체 43783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