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SITE 내 검색  [옵션]
 자유게시판
 사이트이슈
 전립선염 치료기
 전립선비대증 치료기
 전립선염 완치기
 전립선 Q/A
 전립선과 남성
 전립선 뉴스
 전립선 리포트
 전립선 자가진단
 전립선치료 가이드라인
 전립선치료 대체의학
 운영자료보관실
전립선 전문사이트
 직거래장터
하라체어
굿헬스kr
pcr-s 전립선염 원인균 진단안내 & 지역별 병원소개

 

● PCR-S 전립선염 원인균진단 안내

 

PCR-S 원인균진단이란?

<자료실> 전립선염 최신진단방법 소개 - 유전자(DNA)검사를 통한 진단(PCR-S)

<자료실> 전립선염 진단과 치료의 한계에 대하여

 

PCR-S 원인균진단은 필요한가?

< 자료실> 전립선염의 PCR-S 진단의 효과와 한계

 

PCR-S 원인균진단시 주의할 점

(1) 100% 정확한 원인균검사는 존재하지 않는다. 진단오류의 가능성은 항상 존재. - 위음성, 위양성이 의심될 때는 재검의뢰하라. (2) 전립선염 원인균진단의 정확도는 전립선마사지액(EPS)이 가장 높다(권장). (3) 마사지후소변은 요로전체의 병원균까지 검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4) 가정에서 검사물을 채취후 보내는 원격검사보다는 비뇨기과에서 전립선마사지를 통해 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병원방문 권장). 그러나 전립선 자가 마사지를 할 수 있다면 가정에서 천천히 꼼꼼하게 마사지를 하여 소변과 함께 채취하면 오히려 더 정확한 검사가 될 수 있다(자료실의 전립선자가마사지 방법 참조).  (5) 검사물 채취시 오염에 주의할 것. - PCR의 민감도가 높아 오염시 위양성의 가능성.  (6) 현존하는 어떤 진단방법도 100% 정확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PCR-S 검사는 배양검사보다 두배 이상 더 정확하다고 평가되어집니다. 그러나 드문 경우이긴 하지만 경우에 따라 현미경적 검사(특히 위상차현미경, 또는 염색검사)나 정확한 검사를 보장하여 배양검사가 PCR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주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카페는 PCR-S 검사 + 현미경적 검사(특히 위상차현미경, 또는 염색검사)나 배양검사를 통한 소변, 전립선액, 정액의 이상이 없고 검사자가 아무런 증상을 느끼지 않을 경우를 99% 이상없는 것으로 판정합니다. 그러나 이는 매우 이상적인 상태이지만 현실적으로 시간이나 비용문제 때문에 이러한 검사를 모두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경험많은 유능한 의사를 만나서 적당한 수준하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고 또 이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PCR-S 전립선염 원인균 진단을 하려면.

PCR-S 원인균 진단을 하는 병원의 비뇨기과를 찾아가서 검사를 의뢰하면 됩니다. 지역별 PCR-S 검사병원은 아래에 소개해 놓았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병원은 유전자연구소 굿젠에 검사를 의뢰합니다. 따라서 각 병원의 전립선마사지 기술수준이 동등하다는 전제하에, 병원별 검사의 정확성은 차이가 없습니다. 교통, 검사비용, 결과후 후속치료 등을 고려해서 결정하면 됩니다.

 

● 유전자(DNA)검사를 통한 전립선염 원인균 검사(PCR-S) 병원을 알고 싶으면 굿젠 홈페이지의 협력병원을 참고바랍니다.

PCR

전문검사기관

전립선염 전문검사기관 굿젠(http://www.goodgene.co.kr)

 

전체자료보기

 

 

 
백두한의원
필통한의원
 
Page View
오늘 10010 통계
전체 3972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