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bottom
SITE 내 검색  [옵션]
 자유게시판
 사이트이슈
 전립선염 치료기
 전립선비대증 치료기
 전립선염 완치기
 전립선 Q/A
 전립선과 남성
 전립선 뉴스
 전립선 리포트
 전립선 자가진단
 전립선치료 가이드라인
 전립선치료 대체의학
 운영자료보관실
전립선 전문사이트
 직거래장터
하라체어
굿헬스kr
위상차현미경을 통해 확인해 본 오랄섹스(구강성교)와 세균성전립선염

오랄섹스와 세균성전립선염 - 위상차현미경을 통해 본 입안의 세균

사람의 침속에는 많은 세균들이 있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많은 세균이, 그리고 어떤 세균이 살고 있을까요?

예전에 들은 바에 의하면 약 400여종의 세균이 살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말했던대로 제가 다른 과학동호회회원의 도움을 얻어 위상차현미경을 구입하게 되어 입안의 세균들을 직접 관찰해 보게 되었습니다. 콘덴서의 위상환과 대물렌즈의 위상환을 조심스럽게 일치시키고 슬라이드그래스에 혀를 살살 긁어서 묻혀 놓고 커버글래스를 놓습니다.

400배율에서는 아무것도 확인되지 않더군요. 이번에는 1000배율로 배율을 높이고 다시 위상차콘덴서를 돌려 대물렌즈와 위상환을 조절합니다. 요작업이 좀 피곤합니다. 위상환이 제대로 일치되지 않고 조명이 적당하지 않으면 제대로 관찰되지 않습니다.

1000배율 시야에서 드디어 움직이는 작은 생물체가 시야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해상도를 높이기 위해 유침액(immersion oil)을 한방울 떨어뜨리고 다시 관찰합니다. 박테리아들의 모습이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거의 점으로 보일 수준이니 1~2 미크론 정도로 추정됩니다. 작은 균과 큰 균들이 있고 둥근모양 막대모양 다양합니다. 막대모양의 간균들이 활동이 더 활발하고 빠르군요.

슬라이드를 옮기면서 빈도는 많지 않지만 여기저기에 드문드문 움직이는 세균이 분명히 관찰됩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이 있습니다.

무척 빠르게 움직입니다. 어떤 놈들은 마치 파리가 날아다니듯 빠른 속도로 움직입니다.

1초동안에 자기몸의 수배에서 많게는 수십배 거리를 움직입니다. 무척 다이나믹합니다. 느릿느릿한 것이 아닙니다. 만일 이런 균들이 요도나 전립선에서 돌아다닌다면 몸이 편안할 리가 없을 겁니다.

아마도 오럴섹스과정에서 여성의 입속에 있던 균이 요도로 들어오게 되면 전립선까지 도달하는데는 몇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물론 입속에서는 정상균으로 존재하는 그 균이 요도나 전립선에서 어떤 영향을 줄 지는 알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균들이 여러가지가 존재하기에 그중 문제를 일으킬 균이 있을 가능성은 충분합니다. 

한번은 조개회를 먹고난 후 침속을 관찰했습니다. 더 놀랍습니다. 세균백화점입니다. 조개속에 있던 세균들까지 가세해서 다양한 모양의 세균들이 현미경 시야에서 관찰됩니다.

오럴섹스는 전립선염 병력이 있는 분들은 더욱 더 위험합니다.

간혹 전립선염 치료후 재발된 사람 이야기 듣다보면 콘돔도 잘 했는데 요도염, 전립선염 재발했다고 이상하다 말합니다.

입으로 했냐 물으면 입으로 했다고 합니다. 한심스럽습니다. 그리고 전립선염은 완치되지 않는거라 말합니다.

이경우 전립선염이 재발한 것이 아니라 재감염된 것입니다.

많은 경우 재감염이 발견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전립선염이 잘 낫지 않는 이유가 요도 재감염에 의해 시작된 줄도 모릅니다.

전립선염 완치하고 싶다면 청결하지 않은 여자와는 절대 관계하지 마시고, 오럴섹스도 절대 금물입니다. 성배우자의 건강을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산부인과 진단결과 너무 믿지 마십시오. 그거 믿다가 큰일 당한 사람들 많이 봤습니다. 반드시 믿을만한 비뇨기과나 큰병원 또는 PCR 검사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비뇨기과도 오진 많습니다.

전립선염진단은 물론이고 요도염진단도 실패하는 돌파리들 많습니다.

자신의 건강은 스스로 지킵시다.

다시 말하지만 오럴섹스는 위험합니다.

* 시간이 되면 사진촬영을 통해 많은 생생한 자료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체자료보기

 

 
필통한의원
백두한의원
 
Page View
오늘 12785 통계
전체 43590729